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rint

2019-1학기 세무PRE-OJT II 과목 현장실습 관련 제출서류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9-1학기 세무PRE-OJT II 과목 현장실습 관련 제출서류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9-1학기 세무PRE-OJT II 과목 현장실습 관련 제출서류 안내
작성자 세무학과 등록일 2019-04-04 조회 5992
첨부 hwp 현장실습 제출 양식(학생용).hwp

안녕하세요

글로벌경영대학 행정실입니다.

 

2019-1학기 세무PRE-OJT II 과목 현장실습 관련 제출서류 안내드리오니 

원활한 현장실습 운영을 위해 각 서류를 기한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 신청 서류

□ 제출기한 : 4.5(금)

  1. 현장실습 이수신청서

  2. 현장실습 이수계획서

  3. 보호자 동의서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제출기한 : ~ 6.7(금) ※ 기한엄수

제출서류

  1. 현장실습 주간일지[1~5[별지서식-6] 제출]

  2. 현장실습 평가서[별지서식-5]- 1 ※ 평가서 작성자 : 실습처 담당자에게 요청

  3. 현장실습 출석부[별지서식-10]- 1※ 출석부 작성자 : 실습처 담당자에게 요청

  4. 현장실습 만족도 조사[별지서식-9]- 1부 

    ※ 온라인 구글 설문으로 변경

      - 학생 : https://forms.gle/Y8Ke2F2pBcxsKAds5

      - 실습처 담당자 : https://forms.gle/g4QYjtCaq69y6qBa9

        ※ 만족도 조사 : 실습처 담당자에게 요청

 

  5. 현장실습 후기[별지서식-7]- 1

  6. 통장사본(본인) 1.

 

제출방법 : 방문제출 및 우편제출

  (※ 주소 : 충남 논산시 대학로 121 건양대학교 글로벌경영대학 경상학관 1층 통합행정실)

□ 문의사항 : 글로벌경영대학 황지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