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 학생주도형 우리 대학 시그니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공유회 | |||||||||||||||||||||||||||||||||||
---|---|---|---|---|---|---|---|---|---|---|---|---|---|---|---|---|---|---|---|---|---|---|---|---|---|---|---|---|---|---|---|---|---|---|---|---|
분류 | 기타 | |||||||||||||||||||||||||||||||||||
작성자 | 취창업지원센터 | 등록일 | 2022-11-21 | 조회 | 396 | |||||||||||||||||||||||||||||||
첨부 |
2022_학생주도형_우리_대학_시그니처_비교과_프로그램_성과공유회_공고.hwp
|
|||||||||||||||||||||||||||||||||||
□ 모집대상: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153개교 재학생 □ 접수기간: 2022. 11. 21.(월) ~ 2022. 12. 2.(금) 17:00 까지 □ 접수방법: 발표를 희망하는 학생이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cloud93@chosun.ac.kr) □ 제출서류: 메일제목 및 파일명 양식 준수하여 제출 - 메일 제목: (성과공유회)대학명_성명 - 파일명: 1. 신청서_성명 / 2. 재학증명서_성명
□ 참가여부: 신청서 접수 마감 후 조선대학교와 논의를 통하여 최종 결정 및 개별 안내 □ 일정
※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발표혜택 ◦ 발표학생: 활동지원비(원고료 및 발표료) 150,000원 지급 ◦ 대학: 성과공유회 발표 자료집 배부(온라인)
□ 일시: 2023년 1월 10일 (화) 13:30 ~ 16:30 □ 운영방식: 비대면 온라인 진행 ※ 일시 및 운영방식 변경 시 재안내. □ 발표주제: 우리 대학의 우수 비교과 프로그램 소개 및 참여후기 ◦ (1세션) 배움터(학습지원) ◦ (2세션) 쉼터(상담․정서지원) ◦ (3세션) 꿈터(진로 및 취․창업지원)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명 또는 날인이 없을 경우 접수하지 않습니다. 2. 지원서의 허위기재(누락, 착오 등 포함) 및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으로 하며, 최종 선정이 되었더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지원 서류의 제출 방법을 필히 숙지하시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 사항은 조선대학교 교육혁신원 비교과통합관리센터(062-608-5191 또는 cloud93@chosun.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