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소개 | ||||
---|---|---|---|---|---|
작성자 | 마케팅비즈니스학과 | 등록일 | 2018-08-31 | 조회 | 10217 |
첨부 | |||||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연구회목표 최근 대표적인 소셜미디어로 부상한 유튜브(YouTube) 연구에 중점을 두고 실제 기업제품을 동영상으로 제작,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산학협력을 통한 실무경험을 습득하게 하고 해당 업체의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함 -특히 유튜브를 심층적으로 연구 및 제작하는 기회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전략을 실무적으로 구현하고자 함 ■연구회구성 지도교수1인, 업체대표 1인, 재학생 2, 3학년 안○◌외 4인 ■연구회 주요 활동 -온라인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수단분석 -동영상활용전략 -동영상 콘텐츠 구성 및 제작 -영상시연 및 평가 -기술이전 및 사업화 -마케팅성과분석 등 ■ 운영기간 2018년 7월1일~2018년 12월 31일
|
다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