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마케팅 LAB

Home 진로/취업 마케팅 LAB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rint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소개 글의 상세내용

『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소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소개
작성자 마케팅비즈니스학과 등록일 2018-08-31 조회 10217
첨부  

산학공동 연구회-유튜브마케팅연구회

 

연구회목표

최근 대표적인 소셜미디어로 부상한 유튜브(YouTube) 연구에 중점을 두고 실제 기업제품을 동영상으로 제작, 활용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산학협력을 통한 실무경험을 습득하게 하고 해당 업체의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함

-특히 유튜브를 심층적으로 연구 및 제작하는 기회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의 마케팅전략을 실무적으로 구현하고자 함

 

연구회구성

지도교수1, 업체대표 1, 재학생 2, 3학년 안○◌4

 

연구회 주요 활동

-온라인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수단분석

-동영상활용전략

-동영상 콘텐츠 구성 및 제작

-영상시연 및 평가

-기술이전 및 사업화

-마케팅성과분석 등

 

운영기간

201871~20181231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마케팅비즈니스학과] 마케팅 LAB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