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전자결재

전자결재

문서의 기안, 결재, 협조, 시행, 편철, 이관, 접수, 배부, 공람, 검색 등 문서의 모든 처리절차가 전자적으로 처리되는 시스템으로 포털시스템을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이용대상 : 교수, 직원(법인 직원 포함)

이용방법

  • 스마트키로그인
  • 포털시스템메인 페이지 접속
  • 포털시스템 상단[전자결재] 클릭

주요 기능

  • 기안문서 작성과 결재 요청
  • 기안문서 졀재 처리 (검토, 결재, 대결, 전결, 반려 등)
  • 결재 완료된 기안문서 발송 처리
  • 부서에 도착한 문서의 처리
  • 결재과정과 관련된 환경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