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프론티어스쿨(Global Frontier School)은 2013년 신규 개설하여 17년에 7명의 첫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그중에 3명이 대기업과 정부기관에 진출하였고 2명은 일본에 해외취업 하였으며 1명은 중견기업에 취업하여 86%의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높은 취업률 뿐 만아니라 학생들이 희망하는 질 높은 기업과 기관에 진출함으로써 신설대학으로서 진로 및 취업에 대한 우려를 떨쳐내고 교육성과를 입증하였습니다.
학생들 모두 글로벌 인재가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을 쌓기 위해 CLD수업으로 튼튼한 역량을 쌓고, 다양한 대외활동과 인턴활동을 통해 성공적인 미래를 열었습니다. 대표적인 졸업생 취업사례를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김*영 학생은 LG, IBM, Philips(중국) 등 글로벌기업체험프로그램(1학년), 중국화남사대 1년 파견학습(3학년), LG 화남지사, 삼성 화남지사 현장실습 (중국) 및 해외 인턴십(2-3학년)을 참여하였고, 토익 970점과 중국어 HSK 6급을 취득하여 글로벌 인재가 필요한 핵심역량을 사전에 확보하였습니다. 4학년에는 중국 알리바바 현지기업에서 해외인턴을 우수하게 수행하였을 뿐 아니라, 주한미국대사관에서 국제교류업무를 담당하는 인턴에 참여하며 실무와 영어소통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탁월한 글로벌비즈니스 인재로 성장하여 현재 세계 1위 모바일결제시스템 기업인 알리페이 한국지점에서 마케팅 직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민*기 학생은 2학년 때 제19회 국제 디자인 트렌드 대전에서 특선을 수상하였으며, 3학년 때에는 Global Frontier Project 일본파견 기업현장 체험 및 어학연수를 통해 영업과 마케팅에 참여하였고 4학년이 되면서 본인 희망하는 영업직무의 현장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LG 하이프라자 매장에서 6개월 동안 인턴십을 수행하였습니다. 인턴기간 중 실전에서 많은 판매성과를 창출하였으며 우수 인턴사원으로 인정받아 16년 하반기 LG전자 영업 공채에서 합격하여 백화점 영업현장에서 영업스킬과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Pro Salesman이 되었습니다.
여*선 학생은 일본에 관심이 많아 1-2학년부터 일본 현지취업에 많은 관심이 있었으며 1학년 시절에 토요타, 삼성재팬, 파나소닉 기업 방문(일본)을 통해 해외취업의 희망을 분명하게 정하고, 2학년 하계방학 동안에 조사이국제대 썸머 프로그램 일본어 과정 이수(일본)하면서 일본 현지기업인 ㈜쥬테무 & J-web school 인턴십을 경험하였습니다. 3학년에는 교환학생으로 일본 조사이대학에 파견되어 일본어(JLPT N1급)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등, 일본지역전문가로서 역량을 쌓음으로써, 이를 토대로 사이타마 의과대학에 공채를 통해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인*솜 학생도 일본 해외취업에 관심이 많아 일찍이 일본어와 마케팅 전공에 몰두하였으며 2학년 하계방학 동안에 KOTRA 동경무역관에서 현장경험을 하였고 3학년에는 교환학생으로 조사이국제대에서 수학하면서 학교에서 핵심역량을 인정받았으며, 조사이 국제대 교직원 공채에 합격하여 현재 조사이 국제대학 교학처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박*빈 학생은 창업동아리, 글로벌기업체험프로그램 참여(1,2학년), 중국화남사대 1년 파견학습(3학년) 등을 거쳐 기반역량을 마련하고, 중국제일기획 펑타이그레이터차이나유한회사, 레드브릭스 등에서 쌓은 현장경험(4학년)을 통해 직무역량을 강화하였으며, 오픽 IH 등급과 HSK 6급을 취득함으로써 글로벌비즈니스 소통역량을 겸비하여, 연매출 1700억에 달하는 중견기업인 ㈜대현에스티의 해외사업파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